하드웨어

아스크텍, 마이크론 크루셜 DDR5-5600 CL46 메모리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1-12 11:13:48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아스크텍이 차세대 컴퓨팅 플랫폼에 적합하고 Intel XMP 3.0과 AMD EXPO(AMD Extended Profiles for Overclocking)을 모두 지원하며 빠른 속도와 대역폭을 갖춘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CL4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CL46은 차세대 멀티코어 CPU에 필요한 놀라운 속도와 대역폭을 갖추고 있다. 최대 5,600MT/s의 속도와 최대 32GB의 용량을 제공하며 DDR4 대비 75% 더 빠르고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으며, 멀티태스킹 성능 향상, 읽기, 분석, 편집 및 렌더링 속도 향상, 프레임 속도 향상, 이전 DDR4에 비해 높은 워크로드에 대한 시스템 지연을 감소시켜 사용자의 업무 속도 및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메인보드 BIOS 설정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메모리 성능을 끌어올리는 Intel XMP 3.0과 AMD EXPO(AMD Extended Profiles for Overclocking)을 모두 지원하여 메모리가 갖춘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게 해준다.

    혁신적인 전력 관리 기술인 PMIC(Power Management Integrated Circuit, 전력 관리 집적 회로)를 갖추어 향상된 전력 효율성과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기본 1.1V의 동작 전압을 갖추고 있으며 높은 전력 소모를 차단하여 더욱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향상된 안정성 ECC오류 수정 코드를 갖추어 실시간으로 1bit의 오류까지 스스로 보정한다. 자가 보정 기술을 통해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하여 신뢰성을 확보하고 메모리 성능을 100% 발휘하도록 설계되었다.

    아스크텍 관계자는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CL46은 마이크론만의 검증된 신뢰를 바탕으로 빠른 전송속도와 대역폭을 가지고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을 갖추었으며 앞으로 도래할 DDR5시대를 맞이하기에 부족함 없는 성능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8471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