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코웰패션 'FIFA OLP', 23SS 시즌 백팩 컬렉션 선보여


  • 권이민수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1-19 10:00:19

    ▲ FIFA OLP가 23SS 시즌 백팩 컬렉션을 선보였다 ©코웰패션

    [베타뉴스=권이민수 기자] 코웰패션이 전개하는 ‘FIFA OLP(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는 23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신학기를 준비하는 10대부터, 대학생까지 착용할 수 있는 폭넓은 백팩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FIFA OLP의 백팩은 경량성과 내구성, 수납력을 모두 갖춘 것이 큰 특징이다.

    더불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분리형 백팩으로 새로움을 더 했다. 앞판을 미니백으로 탈부착할 수 있는 RAB(Revolution Add Backpack) 백팩과 전면 스트랩 디자인으로 슬라이드나 자켓을 편하게 걸어둘 수 있는 디테일의 볼케이노(Ballcano) 백팩, 컴팩트하고 가벼운 사이즈에 다용도 파우치가 내장된 라운드 백팩 등 다채로운 제품들로 준비됐다. 이외에도 메신저백과 슬링백 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올 시즌 FIFA OLP의 제품들은 면세점을 중심으로 높은 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기능성과 제품력을 강화한 23SS 백팩 시리즈도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코웰패션 측은 백팩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입학ㆍ개학 시즌을 FIFA OLP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실히 인지시키는 전환점으로 삼기 위해 10대까지 타깃층을 확장할 계획이다.

    ▲ FIFA OLP가 23SS 시즌 백팩 컬렉션을 선보였다 ©코웰패션

    이를 위해 코웰패션은 신학기 백팩 오픈기념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한정수량으로 FIFA OLP 23SS 백팩을 구매시 '라운드 백팩'을,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메신저백'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힘입어 23SS 신제품은 론칭 초반임에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코웰패션은 추후 기존에 사랑받았던 유니폼 웨이 제품들을 중심으로 컬러와 그래픽을 확장해 선보일 예정이며,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더불어 가두점, 면세점,아웃렛 상권을 확장하면서 다양한 거점에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코웰패션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 40개점 오픈, 연말까지 월매출 기준 40억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 FIFA OLP의 성장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베타뉴스 권이민수 기자 (mins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