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샤오미, '레드미 스마트 밴드2'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1-30 10:21:19

    ▲ 레드미 스마트 밴드2©샤오미

    샤오미가 스타일리시하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레드미 스마트 밴드2(Redmi Smart Band2)’를 오는 31일(화) 자정에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드미 스마트 밴드2의 출시가는 40,800원이다. 30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를 지원하며 피트니스를 더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걷기, 달리기, 하이킹에서부터 자전거 타기, 줄넘기, 요가, 아이스 하키 등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운동 시 운동 시간, 칼로리 소모량, 심박수, 산소 포화도 등 여러 정보를 기록하고 관리해 효율적인 운동을 가능케 한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은 개인 건강관리와 웰빙에 보탬이 될 여러 기능을 선보인다. 내장된 고정밀 PPG 센서는 심박수를 24시간 모니터링해 비정상적인 심박수를 감지 시 바로 경고를 보낸다. 또한, 혈중 산소포화도를 측정해 저산소혈증이라고 불리는 90% 아래로 떨어지면 진동하며 경고한다. 수면 패턴과 스트레스 수준도 분석해준다. 

    한편, 재설계한 1.47인치의 직사각형 디스플레이는 넓고 선명해졌다. 이전 모델인 샤오미 스마트 밴드 7 제품의 디스플레이와 비교 시 약 10.5% 넓어졌다. 따라서, 메시지 내용이나 심박수 정보 등 화면에 표시되는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지문 방지 코팅을 한 강화 유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얇고 가벼운 바디는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9.99mm의 초슬림 바디와 14.9g의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손목이 편안하다. 친환경 TPU 소재의 스트랩은 블랙, 아이보리, 핑크, 블루, 올리브, 스네지 그린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여러 룩에 맞춰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밴드 페이스도 100개 이상 지원해 의상과 기분에 따라 화면을 바꿀 수 있다. 

    내구성 및 편의성도 더욱 강화됐다. 생활 방수 이상 수준인 5ATM 방수 등급을 인증 받아 수영장 혹은 비가 오는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은 마그네틱 충전 방식으로 손쉽고 빠르게 충전 가능하다. 100개의 알람, 10개 전화 수신, 30분마다의 심박수 측정 등 일별 일상적인 기능을 모두 사용해도 14일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긴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8694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