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 인터뷰

로이코, 역대급 규모로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3-03 17:52:50

    하이엔드 오디오 수입원 로이코(Royco)가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에 가장 큰 규모의 부스를 꾸며 참가했다. 이번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에서 열린다.

    ▲ 2023 서울국제오디오쇼 로이코 부스

    로이코는 이번 오디오쇼에서 가장 큰 부스를 자랑했다. 301A, 301B, 304, 305호로 4개의 부스로 이렇게 큰 규모로 나선 오디오 업체는 로이코가 유일하다. 특히나 로이코는 서울국제오디오쇼 입구에 꾸며져 있어 더욱 사람들의 발길을 모았다. 로이코의 각 부스에서 하이엔드 오디오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음악을 주제로한 시연회가 이어져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 메인홀에서 매킨토시 앰프와 소너스파베르 스피커 조합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로이코는 매킨토시, 댄다고스티노, 린(LINN), 오디오퀘스트, 패러다임, 클리어오디오, 옥타브, 로텔, SVS 등 최정상급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의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기업 소너스파베르(Sonus faber)의 공식 수입원을 맡아 이번 소너스파베르 새 스피커인 Amati G5 등 신제품을 로이코 부스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로이코 부스에서는 린의 'Selekt DSM: Edition Hub', 댄다고스티노 모멘텀 M400 MxV, 매킨토시 듀얼모노앰프 MC451, 오디오퀘스트 의 오디오케이블 '페가수스'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 정해진 시간에 따라 오디오와 음악에 대해 알아보는 시연회가 열린다

    로이코 관계자는 "오랜만에 국내 최정상의 오디오를 선보이는 기회를 맞이해 기쁘다"며, "주말을 맞이해 서울국제오디오쇼의 로이코 부스에 방문해 하이파이 오디오를 편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로이코는 이번 서울국제오디오쇼 개최를 기념해 3월 한달간 전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별 할인율이 달라 로이코에 별도 문의가 필요하다. 한편 로이코는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 하이엔드 오디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9446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