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베일드 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 돌입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3-30 17:25:44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국내 및 글로벌 이용자 대상으로 3월 30일 오후 4시부터 4월 6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사전신청 없이도 스팀, 넥슨닷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팀, 넥슨닷컴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가맹 PC방에서도 별도 설치 없이 즐길 수 있다.

    3:3 폭파미션, 팀데스매치, 쇼다운(개인전) 등 새로운 모드와 '밀밭', '알타시티', '코리아타운' 등 신규 맵을 제공하고, 'UPS(우산 방호 체계)', '캔드론' 등 전략 무기도 새롭게 선보인다.

    4월 1일 오후 8시부터는 숙련자들을 위한 '경쟁전'이 오픈되며, 4월 3일 오전 11시부터는 종료 시점까지 코인을 모으는 배틀로얄 형식의 개인전 '쇼다운'도 진행된다.

    넥슨은 파이널 베타 테스트 기간 중 1회만 접속해도 '무기 장식', '무기 스티커', '패치'를 선물하고, 4월 1일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요원 스킨 '블랙맘바'를 제공한다.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넥슨닷컴을 통해 접속한 이용자에게 넥슨캐시를 비롯해 '히트2', 'V4', '서든어택', '카스온라인'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교환권 1장'을 지급하며, 넥슨 가맹 PC방에서 접속하면 2장을 선물한다.

    또한,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의 '베일드 엑스퍼트' 카테고리에서 드롭스를 활성화한 방송을 시청한 이용자에게 시청한 시간에 따라 신규 요원 '리타' 스킨, 무기 스킨, 장식 등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e스포츠 브랜드 '자낳대'와 제휴하여 빅헤드, 푸린, 악어, 류제홍 등 인플루언서 20명이 토너먼트 경기를 실시하며 3월 31일, 4월 1일 오후 7시에 본선 경기를 진행한다. 3월 30일 저녁 6시에는 킴성태, 블랙워크, 박사장 등 아프리카TV BJ 10명이 '베일드 엑스퍼트'의 다양한 모드를 경험하며 상금을 축적하고, 숨겨진 미션을 수행하는 'VX맨: 시크릿 미션'을 실시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0269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