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SK브로드밴드, ‘서울국제환경영화제’ B tv 특집관 운영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5-31 10:33:41

    ▲ 서울국제환경영화제’ B tv 특집관 운영©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제 20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주요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는 B tv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아시아 최대이자 세계 3대 환경영화제로 ‘Ready, Climate, Action’ 주제로 6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기후 위기 상황이라는 인식을 공유하고 지금 당장 필요한 건 기후 행동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3년 연속 서울국제환경영화제를 후원, 업의 본질인 미디어를 기반으로 고객과 함께 환경 문제 해결을 고민하는 공감의 장을 마련한다. 

    특집관에 편성된 작품은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핵 유랑민들>, <제로 웨이스트>, <탄; 석탄의 일생> 등 작품성이 높은 44편으로 영화제 기간 동안 IPTV 사업자 중 독점 무료 상영한다. 특히 튀르키예, 몰타, 캄보디아, 인도 등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국가들의 작품도 포함돼 있으며, 모바일 B tv에서도 동일하게 서비스한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고객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위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집관 상영작을 시청한 고객에게 VOD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및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1편 이상 시청시 500 포인트를, 5편 이상 시청 시 국내 최대 편수 영화를 제공하는 월정액 서비스 ‘OCEAN’의 3,300원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추가로 10편 이상을 본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서 20만 포인트와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굿즈를 선물한다. 

    오프라인에서는 6월 4일(일) 15시 30분 SK브로드밴드관(메가박스 성수MX관)에서 ‘고레에다 히로카즈 특별 다큐 모음’ 상영 시 B tv에 편성된 작품들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가 포함된 엽서를 나눠준다. 또한, 6월 6일(화) 18시 30분 서울 숲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ALL-LIVE: 반려동물 동반 야외 상영회 <몰타의 고양이>’에서는 SK브로드밴드가 준비한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1819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