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6-21 17:16:56
가수 나비와 개그우먼 엄지윤이 함께 부른 ‘다시 태어나’가 오늘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 받는 나비와 금수저 컨셉의 부캐 ‘엄지렐라’를 통해 예능 대세로 떠오른 엄지윤이 올 여름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신곡 ‘다시 태어나’를 선보인다.
음악 웹예능 ‘락락파티’의 첫 프로젝트 음원으로 발매되는 ‘다시 태어나’는 나비의 시원한 가창력에 엄지윤의 개성 있는 목소리가 더해진 경쾌한 팝 댄스곡이다. 사랑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과거를 잊고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 더 빛나는 오늘을 살아가길 응원하는 내용을 담았다.
‘락락파티’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받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음원을 제작하는 전 과정을 담은 음악 웹예능이다. ‘극락과 나락,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를 컨셉으로 직장도, 연애도, 다이어트도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는 게 없는 현대인들의 이야기를 담아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 김용명이 고정 MC로 출연하며, 매 시리즈마다 새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락락파티’의 첫 주자로 출연한 나비와 엄지윤은 ‘다이어트’를 주제로 ‘이별 다이어트’, ‘육아 다이어트’, ‘주식 다이어트’ 등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다이어트썰’을 나누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메이킹 영상으로 공개된 음원 제작 과정에서도 나비의 디테일한 디렉팅과 엄지윤의 의외의 가창력이 눈길을 끌며 신곡 ‘다시 태어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베타뉴스 이안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