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7-10 17:42:26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는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우수한 여성기업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자리를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3년 7월 5일(수)~6(목)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양일간 진행되었으며, 용산구에 위치한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되었다.
이 행사에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소속 30개 여성기업이 참가해 화장품, 의류, 액세서리, 식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시 관계자 및 여성 CEO 400여명도 참여했다.
제품 판매 부스 이외에 여성기업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IR, 사업계획서, 시각디자인, 엔터프라이즈 컨설팅) 상담 및 컨설팅도 함께 진행했다.
부대행사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회원대상으로 대회의실에서는 2일간 10시30분~12시에 여성CEO포럼도 개최되었다.
7월 5일에는 -"SNS로 마케팅하라" "언택트시대 생존방법"의 저자 박희용 대표가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T(Digital Transformation)에서 AT(AI Transformation)로”를 주제로 강연했다.
7월 6일에는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 저자 LG CNS 윤미정 상무가 "디지털 트렌드와 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