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9-13 10:13:14
국내 최대 서비스형 비디오 테크놀로지 기업 카테노이드(대표 김형석)는 자사 숏폼 비디오 플랫폼 ‘찰나(Charlla)’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젝시믹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도입된 숏폼 비디오 플랫폼 ‘찰나’는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을 보유한 기업이 마케팅에 효과적인 숏폼 영상을 간편하게 도입해 운영할 수 있는 숏폼 솔루션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에 숏폼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면 광고나 판매 제품의 컨셉과 특징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고, 소비자 이목을 집중시키며 한층 더 생생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찰나가 제공하는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를 이용한 후 정식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했다. 젝시믹스는 자사몰에 동영상 콘텐츠를 활발하게 활용해 온 브랜드다. 내부에 영상 제작팀을 별도로 운영할 만큼 비중을 두고 있으며, 광고영상 기획 촬영, 상세 페이지용 제품 촬영 등 다양한 목적의 영상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해 왔다.
젝시믹스는 여름 시즌오프를 기점으로 찰나를 통한 영상 콘텐츠 적용을 시작했다. 지난 7월 말부터 한 달간 진행된 시즌오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5% 늘었고, 젝시믹스 우먼 라인 다음으로 매출 비중이 높은 맨즈 라인의 매출도 약 50% 증가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