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가을 캠핑 즐겨볼까? 뷰소닉 포터블 LED 빔프로젝터 ‘M1 Pro’ 추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10-11 15:59:11

    캠핑 최대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유통 업계가 캠핑족 공략에 나섰다. 홈플러스는 10월 5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할인 행사인 '위켄드 어웨이(WEEKEND AWAY)'를 전개한다. 위켄드 어웨이 행사는 주말 나들이에 어울리는 식품 등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 홈플러스가 나들이 시즌 10월을 맞아 3주간 할인 행사 '위켄드 어웨이'를 전개한다©홈플러스

    롯데마트는 오는 12~18일 구워 먹기 좋은 캠핑용 고기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트렌드에 따라 손쉽게 문어와 삽겹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상품 ‘문어 삼겹살 불고기(800g, 냉장)’가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된 가격인 1만 1990원에 판매된다.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Viewsonic)은 캠핑시즌을 맞아 휴대하기 좋은 미니빔 프로젝터 ‘M1 Pro’를 추천했다. 뷰소닉 M1 Pro는 휴대용 빔프로젝터로 콤팩트한 크기에 가벼운 0.95kg 무게를 지녔다. 렌즈를 보호하는 스탠드를 열면 자동으로 프로젝터 전원이 켜지며 360도 자유로운 투사가 가능해 별도의 삼각대가 필요 없다.

    ▲ 뷰소닉 미니빔 프로젝터 M1 Pro©뷰소닉

    화면은 2.5m의 투사거리만 있으면 100인치 화면을 구현해 좁은 공간에서도 대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Rec.709 125%의 색 영역을 지원하는 ‘뷰소닉 슈퍼컬러+’ 기술로 풍부한 컬러감까지 느낄 수 있다. 콤팩트한 크기에 하만카돈이 설계한 스피커를 채택했다.

    또한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의 OTT앱을 자체적으로 실행해 즐길 수 있으며, 무선 미러링을 지원해 스마트폰의 화면을 무선으로 프로젝터에 띄울 수 있다. USB-C 단자를 갖춰 닌텐도 스위치 등 유선 미러링까지 지원한다.

    ▲ 뷰소닉 M1 Pro 콘셉트 이미지©뷰소닉

    뷰소닉 M1 Pro는 배터리를 내장해 전력 공급 없이 에코모드에서 2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를 추가로 연결하면 야외에서의 사용시간을 늘릴 수 있다. 전력 공급이 가능한 곳이라면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서 쓰면 된다.

    뷰소닉 빔프로젝터 관계자는 “휴대성이 뛰어난 뷰소닉 M1 Pro는 캠핑장 및 차박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LED 빔프로젝터로, 좁은 장소에서도 대형 화면을 구현할 수 있으며, 고품질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해 야외에서도 고화질 영화를 감상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소닉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뷰소닉 M1 Pro를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면 커피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456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