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10-20 13:02:01
서울시의회 정책위원회 위원장과 도시안전건설위원회에서 부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용호 서울시의원(국민의힘, 용산1)은 지난 19일 충남 아산시 송악면에서 열린 ‘2023 서울시 소기업소상공인 한마음 워크숍’에 참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서울 소기업소상공인 간 협업 및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개최됐으며, (사)서울시 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양택균 회장 및 임원, 서울시 각 자치구 소기업소상공인회 이사장 및 임원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또 문우택 강사가 ‘도전과 변화에 대응하는 리더십’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고, 김용호 의원이 축사를 했다.
김 의원은 축사를 통해 ‘다가오는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하고 소상공인의 노력과 성과를 홍보하고자 ‘2023년 소기업소상공인 氣 살리기 FESTA’가 다음달 4일에 개최될 예정”이라며 “서울시 각 자치구 소기업소상공인회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석해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움추렸던 마음을 걷어내고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김용호 의원은 “지난 16일 소상공인의 날 및 소상공인 주간을 기념하기 위한 관련 행사, 세미나, 포럼 등을 개최하고 지원하기 위해 <서울특별시 소상공인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발의했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의회 정책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여러분들을 위해 정책적으로 더 많은 정책개발과 예산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유주영 기자 (boa@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