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11-08 11:21:42
바디프랜드가 ‘나만의 우주여행’을 컨셉으로 한 실속형 안마의자 ‘코스모(COSMO)’를 출시했다.
‘코스모(COSMO)’는 바쁜 일상 속에서 우주를 여행하듯 빠르고 깊이 있는 휴식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제품명인 ‘코스모(COSMO)’는 ‘세계’, ‘우주’를 뜻하는 불어로, 우주선의 속도감을 살려 사선으로 이어진 형상과 그릴 패턴으로 디자인 됐다. 슬림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주는 한편, 실내 어디에나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컬러감은 부드러운 화이트-로즈골드로 매치했다.
특히, 착석 시 좌우 시야를 막는 타 안마의자와는 다르게 헤드부가 개방형으로 설계된 점이 주목할 만하다. 사용자들이 느끼던 답답함을 해소해 보다 자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디프랜드만의 우수한 기술력은 ‘코스모(COSMO)’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가격 부담을 줄인 모델임에도 고사양의 성능이 탑재된 것. 300만원대의 제품임에도 고가형에 버금가는 24개 마사지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으며, 6 Matic 마사지 모듈이 적용된 모델로 6개의 마사지 볼이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마사지한다. 마사지 강도는 5단계로 조절 가능해, 최대 80mm까지 돌출되는 돌기가 후면부 마사지에 충분한 깊이감을 선사한다.
또한 팔과 다리 마사지부는 체형 차이를 커버하고 안정감 있는 마사지를 위해 설계됐다. 착석 시 사용자 신체를 자동으로 스캐닝하여 팔 마사지부는 최대 10cm, 다리 마사지부는 최대 17cm까지 조절된다.
아울러 기존 중저가형 제품들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핸디한 ‘5인치 풀 터치 디자인 리모컨’도 ‘코스모(COSMO)’만의 강점이다. 직관적인 UI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한 것은 물론, ‘사용자 계정’ 기능이 탑재돼 있어 개인별로 즐겨찾는 마사지를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또한 리모컨 트레이에 거치하면 UI가 자동으로 변경되는 내측키 모드를 통해 마사지 도중 리모컨을 조작하는 데 불편함도 줄였다. ‘간편 모드’ 기능도 추가로 탑재되어 리모컨 조작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고령자를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남은 11월 한달 동안 NS홈쇼핑 단독의 총 4회(15일, 20일, 22일, 27일) '코스모(COSMO)' 판매 방송을 예정하고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