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11-14 13:53:55
네오핀이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카나랩스와 영국, 일본, 인도 등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카나랩스는 디파이(탈중앙화 금융) 및 게임파이 등 블록체인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주는 기술 기업이다. 기업간거래(B2B) 대상 스마트 월렛을 메인 서비스로 제공 중이며, 덱스 애그리게이터(탈중앙화 거래소 정보 제공 사이트)와 가스비 대납 구독결제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마브렉스(MBX)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일본 블록체인산업협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 기술개발력을 지원하며 양사의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카나랩스가 일본 블록체인산업협회의 정회원인 만큼, 최근 네오핀이 일본 시장에서 스테이킹(가상자산 예치), STO(증권형 토큰)와 RWA(실물연계자산) 관련 디파이 생태계 확장을 위한 비즈니스 개척에도 공동으로 나선다.
이밖에도 네오핀의 파트너사와 카나랩스의 고객사 및 파트너사의 상호 교류를 통해 글로벌 생태계 확장을 모색할 방침이다.
네오핀 김용기 대표는 "카나랩스의 우수한 기술력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네오핀의 글로벌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 최근 공략을 강화한 일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