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11-24 17:03:59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안마의자 ‘팔콘’의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 제품인 ‘팔콘S’와 ‘팔콘SV’를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공통적으로 ‘팔콘’과 디자인 통일성을 갖되, 고급 소재와 공정으로 내구성을 높인 점이 눈길을 끈다. 두 제품 모두 베이지 브라운 컬러감을 유지하면서 패브릭 소재로 안락하고 따스한 느낌을 가미하는 한편, 주요 마찰 부위인 머리와 등 시트에는 천연가죽을 사용해 견고함을 더했다. 단, 측면부 디자인에서 두 제품의 차이가 드러나는데 ‘팔콘S’가 광택감을 살려 우아함을 표현했다면, ‘팔콘SV’의 경우 수전사 공정으로 우드패턴을 구현해 내구성을 담보하면서도 ‘팔콘S’와는 또 다른 클래식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팔콘S’와 ‘팔콘SV’에 탑재된 신규 마사지 프로그램도 주목할 만하다. 기존 ‘팔콘’ 마사지 프로그램에 △척추라인 △부기완화 △수험생 스트레칭 프로그램 3가지 모드가 추가되어 총 30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것. ‘척추라인’은 척추라인을 따라 꼼꼼하고 세밀한 안마가 가능한 지압 위주의 안마 프로그램이며, ‘부기완화’는 36개의 에어백으로 전신을 구석구석 주물러주는 프로그램이다. ‘수험생 스트레칭’은 좌식 생활로 굳은 하체를 집중 공략, 스트레칭 동작이 추가된 로보 제품의 정체성을 담은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팔콘S’는 오는 26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이후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에서 ‘팔콘S’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팔콘SV’는 백화점 라운지 전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