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무무즈,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기획전 진행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12-12 08:53:48

    © 무무즈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키즈 앤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는 올해의 마무리를 장식할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위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홈 파티를 위한 트리와 시즌 패션 아이템, 선물 리스트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빨간색, 체크무늬, 초록색과 같은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컬러로 화려하게 연출된 다양한 연말 파티룩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컨셉의 패션 아이템을 큐레이션하여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한정된 시간 동안 연말 스타일링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12일에는 로로샤 루돌프똑딱핀세트, 월튼키즈 크리스마스 리본 플리스 원피스, 메론스위치 빈티지다람쉬가디건, 무무즈셀렉션 라이브 2023 테이블탑 미니트리, 2023 LED 자작나무 트리 등을 최대 8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스타일링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 시에 사용 가능한 2천원 쿠폰도 증정한다.

    무무즈 플랫폼에서 평일 오전마다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무무즈라이브에서도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12일 오전 11시에는 오즈키즈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코스튬과 겨울 슈즈가 최대 74% 할인가로 소개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당일 24시간 동안 무료 배송되며, 라이브 상품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크리스마스 목도리,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레드 체크 패턴의 무릎담요 블랭킷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된다.

    에끌과 더에르고의 겨울 특집 크리스마스 연합전도 마련됐다. 최대 88% 할인가로 크리스마스 용품부터 겨울부츠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무무즈 단독 할인가로 에클의 퐁퐁부츠, 보아털블로퍼, 털부츠, 그리고 더에르고의 양털신발, 토끼신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홈 데코 소품들도 특가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 DIY 스탠딩 펠트 트리, 자작나무 LED 트리, 테이블용 미니트리, 크리스마스 가랜드 벽트리 외에도 크리스마스 장식 세트, 산타, 눈사람 줄줄이 조명, 미니어처 소품 장식 등 파티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다양한 소품이 포함됐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54472?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