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2-26 15:54:58
삼성의 최고급 플래그십 스마트폰에서 인기 게임 재생시 문제가 발생돼 사용자들의 큰 걱정을 샀는데, 이번에 문제가 해결돼 관심이 몰린다.
美 IT미디어 샘모바일은 현지시간 2월 23일, 삼성이 게임 부스터 업데이트로 갤럭시S24 울트라에서 발생되는 원신 임팩트 성능 저하 문제를 해결했다고 전했다.
그의 이야기에 따르면 스냅드래곤8 3세대가 탑재된 갤럭시S24 울트라에서 원신 임팩트 및 일부 최신 게임을 실행할 경우 갑자기 게임 프레임이 빨라지거나 느려지는 버그가 나타나 원활한 게임이 어려웠다.
삼성은 이 문제를 바로 인정하고 업데이트를 통해 오류 수정 및 최적화를 하겠다고 밝힌 바 있는데, 일주일도 안되서 해결책을 담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이뤄진것으로 보인다.
원신 임팩트 실행시 발생된 문제는 역시 GOS 최적화에 관련된 오류로 보이며, 관련 수정사항을 게임 부스터 앱의 최신 업데이트에 포함시켜 사용자들의 문제를 해결했다고 매체는 설명했다.
이 업데이트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지만 현재는 일부 지역으로만 제한된 것으로 보인다.
매체는 앞으로 해당 패치가 전지역으로 확대되며, 갤럭시S24, S24 플러스 및 S24 울트라 사용자는 게임 부스터 업데이트 전 해당 스마트폰 펌웨어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베타뉴스 김성욱 기자 (beta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