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원작 이상의 재미 선보일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5월 글로벌 출시 예정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3-19 10:47:57

    넷마블이 3월 19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고퀄리티의 원작 구현을 통해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넷마블네오 권영식 대표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원작 팬들에게는 물론 액션 RPG를 좋아하는 이용자층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개발에 힘쓴 작품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주인공 성진우가 되어 게이트를 공략하는 싱글 플레이 액션 RPG로, 게임으로 웹툰을 정주행하는 느낌을 살려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야기도 준비해 세계관을 확장했다.

    또한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액션을 선보이기 위해 무기와 룬에 따라 무한하게 변화하는 전투 스타일을 제공하고, 타이밍을 노리는 조작 스킬을 통해 극한회피, QTE스킬, 그림자 군단을 활용한 전투, 다양한 헌터와 함께 하는 연계 플레이 등을 바탕으로 직접 조작하는 재미와 차별화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더불어 원작 및 오리지널 캐릭터를 이용해 그림자 군단을 이끄는 군주가 되어 함께 전투하는 색다른 재미도 느낄 수 있으며, 헌터들과 함께 자신만의 공격대를 구성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일반 던전 스타일의 '일반 게이트',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며 진행하는 '레드 게이트', 타임어택 콘텐츠 '시간의 전장',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3월 19일부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 시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스튬'과 헌터 '유진호',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후 3월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 오픈베타를 통해 최종 정검을 진행하고, 5월 중 전 세계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며, 연내 스팀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