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5-13 09:08:07
이번 행사는 이랜드의 브랜드 스파오, 로엠, 후아유, 미쏘, 슈펜, 폴더, 클라비스, 에블린과 함께 진행하는 연합 기획전이다.
5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랜드 메가 세일' 본편에서는 구독자 74.5만 명의 패션 유튜버 겸 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한 스타일링 영상 콘텐츠도 선보인다. 유튜버 추천 상품은 전체 행사 종료일인 5월 27일까지 지그재그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매일 밤 8시 선착순 쿠폰을 400명 한정 제공하고, 보너스 쿠폰도 상시 제공한다. 더불어 5월 20일부터 23일까지는 매일 밤 8시와 10시에 브랜드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20일 미쏘/슈펜, 21일 후아유, 22일 로엠/에블린, 23일 스파오 순으로 지그재그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행사 기간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로이드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기획전 소식을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켄싱턴 호텔 숙박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상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거나 래플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다.
5월 24일부터 27일까지 앵콜 세일 행사인 '메가 세일 어워즈' 기간에는 아우터, 상·하의, 잡화 등 각 카테고리별 상위 100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내 SPA 브랜드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브랜드 라인업 역시 강화되면서 SPA=지그재그라는 새로운 공식이 확산되고 있다.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며, 국내 토종 SPA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