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6-05 12:42:52
시놀로지가 금일 액티브 프로텍트(ActiveProtect)를 발표했다. 이는 중앙 집중식 관리와 확장성이 뛰어난 아키텍처를 결합하여 동급 최고의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는 특수 목적의 데이터 보호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어플라이언스다.
액티브 프로텍트는 조직 전반의 데이터 보호 정책, 작업, 어플라이언스를 중앙 집중화하여 통합 관리 및 제어 영역을 제공한다. 엔드포인트, 서버, 하이퍼바이저, 스토리지 시스템, 데이터베이스, 마이크로소프트 365 및 구글 워크스페이스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인 적용 범위는 IT 사각지대와 여러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운영해야 하는 필요성을 대폭 줄여준다.
IT팀은 중앙 집중식 콘솔을 사용하여 분 단위 내로 액티브 프로텍트 어플라이언스를 신속하게 배포하고 글로벌 정책을 통해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또한, 불변성 및 에어 갭 정책 구현부터 복구 절차 수행에 이르기까지 액티브 프로텍트는 직관적으로 설계되어 운영 오버헤드를 크게 줄여준다.
각 액티브 프로텍트 어플라이언스는 독립형 또는 클러스터 관리 모드로 작동할 수 있다. 스토리지 용량은 클러스터의 Synology NAS/SAN 스토리지 솔루션, C2 오브젝트 스토리지 및 기타 ActiveProtect 어플라이언스로 계층화할 수 있다. 또한, 기존 'Synology Active Backup for Business' 배포는 통합 인터페이스에서 관리할 수 있어 높은 배포 유연성을 제공한다.
액티브 프로텍트 어플라이언스는 소스 측, 글로벌, 그리고 사이트 간의 중복 제거 기능을 갖춘 증분 백업을 활용하여 최소한의 대역폭 사용으로 빠른 백업과 복제를 보장한다. 액티브 프로텍트는 일반적인 2대 1 이상의 중복제거 비율 대비 최대 7배 빠른 백업 속도를 제공함으로써 운영 비용을 대폭 절감시킨다.
액티브 프로텍트는 2024년 후반 시놀로지 총판 및 파트너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