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08-08 00:11:12
필립스 ‘6000 시리즈’ 바디 제모기는 면도날이 날카롭지 않다. 면도날을 둥글게 디자인해 안심하고 제모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민감한 부위도 제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다리나 팔,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에 사용한다.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청소를 위해 제모기 헤드를 분리하기도 쉽다.
밀착 무빙 헤드로 짧은 털이나 굴곡에도 밀착 제모가 가능하다. 또한 그립감이 상당히 좋다. 핸들 디자인은 손에 착 감기는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유연한 곡선 디자인에 화이트-그레이 컬러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작동하고 다시 누르면 꺼진다. 제품이 워낙 가볍기 때문에 손목 등에 부담이 적어 제모하기도 편하다. 여기에 자극이나 통증이 없고 부드럽게 밀리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패키지 액세서리로는 트리밍 빗이 포함된다. 트리밍 빗은 체모가 엉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용도와 적당한 길이로 제모로 하는 것을 돕는다. 필립스는 비키니 라인 부분 제모를 위해 트리밍 빗을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6000 시리즈 바디 제모기 배터리를 내장해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40분 사용이 가능하다. 제모를 하기에는 충분한 시간이다. 충전을 위해 USB-A 케이블이 포함된다. 별도의 어댑터는 필요하지 않다. USB 케이블은 PC USB 단자나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충전이 가능하다.
건식은 물론 습식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방수 기능을 갖춰 샤워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끄럼 방지 디자인으로 젖은 손으로도 쉽게 제모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브러쉬로 내부를 간단히 청소할 수 있다. 제모기 헤드와 내부 플로팅 싱글 포일은 물세척이 가능하다.
새로운 ‘6000 시리즈’ 바디 제모기는 필립스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정식 제품은 2년 무상보증서비스를 지원한다. 현재 오픈마켓 기준으로 3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브랜드와 디자인, 성능을 고려하면 가성비도 탄탄하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