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지그재그, 9월 4일까지 스파 위크 진행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8-26 09:28:38

    카카오스타일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스파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를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스파위크는 1년에 두 번, 지그재그 브랜드패션 내 인기 카테고리인 SPA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행사다.

    상반기 스파위크에 참여한 '스파오', '로엠', '지오다노', '미쏘', '후아유', '에잇세컨즈', '클라비스', '마인드브릿지', '슈펜', '폴더'와 새롭게 합류한 '랩', '트위'까지 총 12개의 국내 SPA 브랜드가 참여하며, 'H&M' 등 글로벌 SPA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FW 상품을 하객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크리에이터 헤이즐, 에이프롬 등 패션 유튜버들이 참여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인다. 콘텐츠에 소개된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지그재그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스파오'의 '라운드넥 카디건'은 쿠폰을 적용하면 33% 할인, '미쏘'의 '베이직 세미 오버핏 셔츠'는 쿠폰 적용 시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8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브랜드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최대 65%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27일 '클라비스', 9월 2일 '후아유', 3일 '스파오' 순으로 오후 7시 지그재그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행사 기간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26일부터 9월 1일까지 MD가 선별한 가을 코디 추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MD 추천템 특가, 1일부터 행사 종료 일까지 상위 50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어워즈 특가를 선보인다. 미쏘, 슈펜 등 9개 브랜드별 신상품을 최대 72시간 특가로 제공하는 스토어 특가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여름 시즌 상품을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찐막 특가, 글로벌 SPA 특가 등을 마련했다.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SPA 브랜드 상품 첫 구매 고객에게 25%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300명에게 2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제공, 스토어 특가를 진행하는 SPA 브랜드에 한해 중복 적용할 수 있는 5%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지그재그 내 가성비 SPA 브랜드 수요가 지속 증가하면서 FW 시즌 SPA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 차별화된 콘텐츠, 할인 혜택 등 지그재그만의 강점으로 입점 브랜드와 시너지를 발휘하며 SPA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