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주간 모바일 순위] 오딘,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공개 임박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9-23 09:03:18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4년 9월 3째주(2024년 9월 16일 ~ 2024년 9월 22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신규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 사전등록을 실시하며 주목을 받았다.

    '헌트리스'는 '스나이퍼', '어쌔신'에 이은 '로그'의 세 번째 전직 클래스로 양손 석궁 기술이 특징이다.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헌트리스' 사전 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광명의 소환권' 22장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사전 등록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클래스 변경을 희망하는 레벨 75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클래스 변경 지원'을 진행한다. 기간 동안 클래스 변경을 하고 싶은 이유를 오딘 공식 카페 내 게시판에 작성한 이용자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시즌 8 클래스 변경의 증표' 50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월 1일까지 '오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성의 소환권' 11장과 강화석 보급 상자 등을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100FUN코리아의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M'이 9월 20일 정식 출시,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3위를 차지했다.

    '블레이드M'은 게임 진행 과정에서 복잡하게 구성된 시스템은 배제하고, 보상 시스템 및 신령 시스템, 탈 것, 펫 시스템, 캐릭터 코스튬 등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미니멀한 시스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 직업으로는 검을 주로 사용하는 '협객', 빠른 속도로 단검을 활용하는 '의적', 신과 소통하며 칠성방울로 악을 물리치는 '무당', 부채를 활용해 강력한 폭풍을 불러일으키는 '박수', 법사 계열 '세이지'와 '소서리스', 북유럽 여전사를 상징하는 '발키리' 등 총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7548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