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0-16 11:13:53
서울제약(대표 윤동현, 신봉환)은 최근 사흘 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비타푸드 아시아(Vitafood Asia)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서울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자사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여러 구강붕해필름(ODF) 제품을 선보이며 참관객 및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조명을 받았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비타푸드 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헬스케어 및 식품 박람회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올해 행사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600여 개 기업이 부스를 마련하는 등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1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하며 주요 국제 행사로 업계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울제약은 이번 행사에 참가해 부스를 마련하며 '데일리 리포좀 글루타치온 필름'을 비롯해 '면역건강앤 프리미엄 홍삼 필름', '데일리 프로테오글리칸 필름' 등 신제품을 대거 소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혁신적인 ODF 제형 제품을 통해 해외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각오다. 특히 서울제약 부스에 수많은 참관객들이 방문해 ODF 제형 제품 원리 및 특징에 큰 관심을 보였다.
서울제약의 이번 신제품들은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극대화한 ODF 제형이다. 이는 서울제약의 독자적 기술인 스마트필름(SmartFilm)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술은 20초 이내의 빠른 붕해 속도와 얇은 필름 두께를 자랑한다. 이러한 소형 필름 한 장에 고함량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포인트다. 무엇보다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이동 중이나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한 건강관리를 돕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