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0-29 10:45:01
어노브(UNOVE)가 신제품 ‘헤어 퍼퓸’ 론칭을 앞두고 브랜드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와 배우 노윤서와 함께 ‘I’M MUSE’ 캠페인을 실시한다.
다양한 여성상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어노브의 I’M MUSE 캠페인은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고유한 아우라와 에너지를 지니고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어노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진정한 뮤즈는 ‘고객’임을 강조하며, 향기를 통해 자신만의 아이덴티티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28일 어노브 공식몰에서 첫 선을 보인 ‘I’M MUSE’ 화보와 브랜드 필름은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캠페인 영상 속 두 앰버서더는 어노브의 세 가지 시그니처 향 (▲ 로지 아우라 ▲ 웜 페탈 ▲ 텐더 블룸)의 컨셉을 각자의 분위기와 아름다움을 통해 완벽히 표현하며 독보적인 비주얼과 매혹적인 아우라로 역대급 비주얼을 완성했다.
어노브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전개되는 I’M MUSE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두 앰버서더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비롯해 어노브의 첫 프레그런스 라인인 ‘헤어 퍼퓸’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11월 출시를 앞둔 신제품 ‘퍼퓸 헤어 미스트’를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어노브 프레그런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8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에서 운영된다. 행사장 방문을 위한 사전 예약은 10월 30일부터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진행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