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1-07 14:56:33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는 '언디셈버'에 '리버스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보다 캐릭터를 보다 빠르고,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을 핵심으로 하는 '리버스 모드'가 추가됐다.
2달간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리버스 모드'는 시즌 플레이의 재미를 강화한 것으로, 플레이 초반부에 아이템 획득만으로 양질의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점은 시즌 모드와 동일하나 이후 고점 단계에서 인챈트 기능을 해금시켜 캐릭터 성장 한계를 돌파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리버스 모드'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되살아난 서펜스'를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언디셈버'의 상징적인 보스 '서펜스'가 한 차원 강화된 최종 보스로 등장, 이를 클리어하면 '고대 혼돈의 구(10티어)'를 비롯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플레이를 통해 '공양 포인트'를 획득, 이를 사용해 다양한 버프 혜택을 얻을 수 있는 '12신 공양'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으며, 신규 유물 아이템 19종이 추가되고 '스킬 룬' 2종과 '링크 룬' 5종 및 조디악, 기운 관련 스킬 개선이 진행됐다.
이 밖에도 인벤토리 필터를 개선하고 보관함에서 '일괄 감정', '일괄 꺼내기'가 가능해지는 등 게임 편의성이 개선 됐으며, '언디셈버'를 새롭게 접하는 이용자를 위한 가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핵앤슬래시 장르 본연의 재미를 강화할 수 있도록 게임 초반 구간에서 플레이의 속도감을 향상시켰다.
'리버스 모드' 추가를 기념해 1주, 2주 단위로 집계되는 리버스 모드 랭킹에 따라 최상위권(1~25위)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 루비가 제공되며, 마지막 주에 랭킹 1위를 달성하면 해당 시즌 종료 후 신규 등급 칭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신규 펫 '시계 토끼 푸르'와 인벤토리 100칸 확장 및 자동 분해 기능 등의 혜택이 담긴 '조디악 스프린터(7일)', '룬 선택 상자', '성장 재화' 등의 혜택을 지급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