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1-16 11:06:44
넷마블이 지스타 2024 넷마블관에서 '몬길: STAR DIVE'의 성우 토크쇼를 진행했다.
성승헌 캐스터, 차보경 아나운서 진행으로 시작된 성우 토크쇼에는 '몬길: STAR DIVE' 주요 캐릭터 연기를 맡은 남도형 성우, 김새해 성우, 김하영 성우가 참여해 게임 녹음에 대한 소감, 캐릭터 매력에 대한 소개 및 라이브 더빙을 선보였다.
이어 성우 관련 퀴즈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정답을 맞추는 사람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및 넷마블프렌즈 굿즈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이 외에도 패널들의 대표작 관련 질의도 이어졌으며 각 성우들이 생각하는 '몬길: STAR DIVE'의 캐릭터 설정 및 매력 포인트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넷마블은 지스타 2024 기간 내 '몬길: STAR DIVE'의 다양한 무대 행사를 진행한다. 11월 16일 오후 4시 20분부터는 인플루언서 보스 토벌전을 진행하며, 17일 오후 1시 20분부터 버추얼 아이돌 걸그룹 스텔라이브의 시연이 마련된다.
'몬길: STAR DIVE'는 3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를 이용해 각 캐릭터가 보유한 특성, 스킬을 조합하고 간편한 조작을 통해 시원시원한 액션과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액션 RPG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