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1-22 15:07:12
뉴큐브게임즈가 스퀘어에닉스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아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밀리언 스튜디오에서 개발하는 '밀리언아서: 링'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을 돌파했다.
지난 10월 30일부터 실시된 '밀리언아서 : 링'의 사전등록은 시작한 지 1주일 만에 50만을 달성한 데 이어 11월 22일 기준 100만을 돌파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사전등록에 참여한 전원에게 'MR 감사형 우아사하 카드'를 비롯한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100만 돌파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거나 SNS를 통해 사전예약 100만 달성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가수 라온이 참여한 OST '운명의 끝에서'의 티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라온이 30초가량의 OST 하이라이트 구간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OST 풀버전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뉴큐브게임즈 관계자는 "밀리언아서 시리즈 신작 소식에 기존 확산성 밀리언아서 팬층뿐만 아니라 국내 서브컬처 게임 유저들까지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시는 만큼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밀리언아서: 링'은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라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11월 2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