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에너지옵티머스, ‘엔티스 EG GOLD 시리즈’ 출시 3개월만 완판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12-06 10:29:10

    ▲ ©에너지옵티머스

    에너지옵티머스는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 브랜드인 엔티스(ENTIS)의 80 PLUS 골드 등급 EG GOLD 파워서플라이가 공식 출시 3개월 만에 2차 물량까지 완판됐다고 전했다.

    지난 9월 출시된 엔티스 EG GOLD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12월 2일 입고된 3차 물량도 빠르게 소진 중이다.

    에너지옵티머스 관계자는 ‘예상보다 더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출시 기념 이벤트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며, ‘특가 이벤트 외에도 구매처에 따라 여러가지 이벤트를 계속하여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엔티스 EG GOLD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규격인 ATX 3.1로 1000W, 850W, 750W 용량과 블랙, 화이트 컬러로 구성된다. 효율과 품질의 기준인 80 PLUS 골드(80 PLUS GOLD) 인증을 획득했으며, 고품질 부품과 6중 안전 보호 회로 설계, 10년의 보증을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제작된 단독 메인기판 방식의 DC to DC 회로는 컴팩트한 내부 회로 설계의 이점으로 넉넉한 내부 공간을 제공하여 발열을 낮추고, 극한의 테스트를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고효율을 구현했다. 이로 인해 안정성과 성능은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최대 출력의 99% 이상을 가용할 수 있는 +12V 싱글레일 설계를 통해 고사양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 주요 PC 부품에 안정적인 출력을 제공한다. 또한, Active PFC(엑티브 PFC) 회로 설계 및 ETVR 설계를 통해 전력 효율을 극대화하며,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기존 슬리브 베어링보다 높은 내구성과 낮은 소음을 제공하는 FDB(Fluid Dynamic Bearing) 베어링의 쿨링팬과 제로 팬 설정 버튼으로 내부 온도가 낮을 경우 자동으로 팬이 구동하지 않아 더욱 조용한 환경을 제공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8118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