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2-10 23:46:00
SBS 드라마 열혈사제 2가 주간 통합 콘텐츠 랭킹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전작 열혈사제의 후속작으로 정의로운 사제 김해일의 활약을 담은 이 작품은 최신화에서 시청률 12.3퍼센트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2위는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가 차지했다.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시작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이 작품은 지난주 3위에서 한 단계 상승하며 화제성을 유지 중이다.
3위는 JTBC 드라마 옥씨부인전이 이름을 올렸다. 외지부 옥태영과 예인 천승휘의 생존기를 그린 사극으로 배우 임지연이 다시 한번 사극 연기에 도전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4위는 MBC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이 기록했다. 협박 전화로 시작된 쇼윈도 부부의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방영 지연에도 순위를 유지하며 주목받고 있다.
5위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가족계획이 차지했다. 특별한 능력을 지닌 가족이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블랙 코미디 반전 스릴러로 공개 직후 신기록을 세우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외에도 영화 서울의 봄이 6위를 기록하며 근현대사 재조명에 따른 관심을 받았고 모아나 2, 디즈니플러스 조명가게, tvN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등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OTT 콘텐츠 순위는 약 10만 건 이상의 데이터와 미디어 트렌드를 분석해 산출되며, 플랫폼별 랭킹도 함께 제공된다.
베타뉴스 이안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