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2-16 13:55:04
[베타뉴스=박영신 기자] 식품업계가 본격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시즌 한정메뉴 출시에 나섰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기프트팩 2종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기프트팩’은 8가지 맛의 싱글 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담을 수 있는 패키지로, 상자를 열면 화이트 팝업 트리가 등장하고 장식용 스티커가 동봉돼 나만의 트리를 완성할 수 있다.
패키지 내부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모델 변우석이 보내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홀리데이 스노우맨’은 두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귀여운 눈사람 모양 용기에 담을 수 있는 패키지다. 싱글 주니어와 싱글 레귤러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각각 원하는 맛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2개입 세트 혹은 1개 낱개 옵션으로 즐길 수 있다. 2개입 세트는 크리스마스 빌리지가 연출된 상자에 제공돼 선물로도 제격이다.
SPC ‘파스쿠찌’는 2024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음료는 피스타치오, 마시멜로, 브라우니 등 토핑을 더했다.
▲파스쿠찌의 ‘골든삭’ 원두로 추출한 커피와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베이스의 조화에피스타치오 토핑으로 마무리한 ‘티라미수 피스타치오 라떼’ ▲구운 마시멜로 시럽과 초콜릿, 커피 샷을 더한 오트 음료에 폭신한 마시멜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시멜로 모카 오트’ 등 4종이다.
hy는 '러스 오메가3 레몬맛'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러스(MÖLLER’S)는 170년 전통의 노르웨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 러스 오메가3는 액상형 오메가3로 자국 내 판매 1위 제품이다.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잡은 대구 간유(肝油)를 전통 스팀방식으로 추출해 만든다. 어획부터 병입까지 생산 전 과정이 노르웨이 현지에서 진행된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외 비타민A, D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천연 레몬향으로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매일 한 스푼 음용하거나 샐러드, 요거트에 뿌려 먹으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러스 오메가3와 크리스마스 소품을 함께 제공한다.
베타뉴스 박영신 기자 (blue0735@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