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4-12-17 09:43:45
인피니티어스가 원스톱 IT 솔루션으로 플랫폼 비즈니스를 다각화한다.
인피니티어스는 게임 아이템 거래 중개 플랫폼 아이템매니아를 운영하는 아이엠아이의 자회사다. 지난 2022년 NFT를 활용한 '부적오운' 서비스를 런칭한 이후 개인 운세에 따른 부적 추천 서비스인 '운세오운' 런칭, 태국 최초 게임 아이템 중개 서비스인 아이템매니아 태국 서비스를 런칭한 바 있다.
운세오운, 부적오운 등 C2C플랫폼을 운영하는 인피니티어스는 글로벌 시장 진출 이후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웹, 모바일, 블록체인 기술과 AWS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원스톱 IT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다각화한다는 방침이다.
원스톱 IT 솔루션은 플랫폼 맞춤형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순히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고객사의 비즈니스 목표를 이해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써 웹 마케팅 및 고객센터 운영까지 포괄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10년 이상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하며 1천만 이상의 회원 정보를 관리했던 엔지니어와 개발자, 운영 담당자 등이 포진하고 있다. 각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플랫폼 운영을 지원하며, 기술적인 문제를 신속히 해결해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인피니티어스 관계자는 "인피니티어스의 원스톱 IT 솔루션은 지스타 2024 네트워킹 행사를 통해 처음 소개했다. 기획에서 개발, 유지보수,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까지 아이템매니아 운영 노하우를 담아 유연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핵심 경쟁력으로 고객사에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