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04-21 14:14:50
포토패스트 코리아(대표 김용식, www.photofastkorea.co.kr)가 유저들로 하여금 최상의 휴대용 기록 장치 사용 환경을 구현하기 위한 '제다(Zeda) 멀티카드 리더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다 멀티카드 리더기는 명함 한 장 크기의 스마트하고 슬림한 크기로 제작된 점이 특징이며, 리얼텍의 최신 RTS 5181 칩셋을 채택해 빠른 전송속도를 구현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케이블에는 전자기 유도에 따라 발생하는 노이즈를 줄이기 위해 코어를 기본으로 장착했으며, 가장 널리 사용되는 CF 및 SD 카드를 비롯해 최근 수요가 높아진 마이크로 SD, 메모리스틱 듀오, XD 픽쳐카드, 미니 SD 등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SD 카드와 마이크로 SD 카드를 동시에 삽입하더라도 별도의 드라이브로 인식되기 때문에, 작업 시간 단축과 더불어 사용 환경 개선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포토패스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동형 저장매체의 용량이 날로 커지고 속도 또한 빨라질수록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고성능의 기기의 필요성이 절실해지고 있다"라며, "높은 속도를 보장하는 제품일 수록 멀티카드 리더기 또한 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서브 제품이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영훈 (rapto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