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07-27 14:43:51
EA모바일(대표 김길로)은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 '검은 방2'를 이동통신사 3사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여름, 큰 인기를 끌며 매니아 층을 형성했던 '검은방-밀실탈출'의 후속작인 '검은 방2'는 전작을 뛰어 넘는 높은 완성도의 어드벤처 게임으로, 특히 전작과 마찬가지로 터치폰에 최적화 되어 있다.
밀실 공간에 초대된 주인공들이 숨겨진 열쇠와 단서를 찾아 탈출 해야 하는 게임인 '검은 방2'는 전편에 비해 더욱 정교해진 룸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요소의 활용으로 게임의 동적인 느낌을 강화했으며, 두 명의 모드에서 게임을 교차 진행할 수 있도록 해, 두 사람의 시각에서 게임의 진행과 스토리를 제공한다.
거기에 멀티 엔딩 시스템으로 30개의 엔딩을 제공해, 유저들의 궁금증과 게임에 대한 관심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전작에 이은 '검은 방2'의 더욱 섬세하게 변신했다.
EA모바일 측은 "눈 앞의 방을 탈출하는 일에만 집중하는 대신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가운데 발생하는 여러 사건에 집중해 보세요. 특히 유저의 편의를 고려해 만든 인벤토리 퀵 메뉴로 게임을 많이 접하지 않았던 유저 분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라며, 검은 방2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검은 방2'는 '**444+NATE/SHOW/EZ-I'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가격은 3,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EA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amobi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