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06 17:02:03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가 컷인 시스템 등 신규 컨텐츠를 추가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팡야' 는 컷인 아이템을 구매해 장착한 후 특수샷을 사용할 경우 화면 중앙에 멋진 모습의 캐릭터 등장 효과가 발동되는 컷인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그동안 게임 머니가 부족해 구입 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한되어 있는 초보 유저들을 위해 새내기 의상 업데이트도 실시, '팡야' 를 새로 접하는 신규 유저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엔트리브는 게임 머니를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팡야' 는 지금까지 쉽게 가질 수 없었던 타이틀을 특정 조건만 달성하면 누구나 멋진 타이틀을 팡야샵에서 구입 가능한 ‘타이틀 시스템’ 과 쿠키로만 구입이 가능 했던 의상을 일정기간 동안 팡으로 대여 할 수 있는 ‘의상 대여 시스템’ 등을 11월 중으로 업데이트한다.
엔트리브 퍼블리싱사업팀 강지훈 PM은 “11월에 준비하고 있는 모든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컨텐츠 중심으로 진행된다. 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게임 내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