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09 16:05:30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한게임은 전략 MMORPG '아틀란티카'(http://atlantica.hangame.com)의 ‘트로이 전쟁’ 업데이트에 앞서, 별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이머들에게 ‘트로이 전쟁’ 의 제반 정보를 제공한다.
고대 그리스 영웅 서사시, ‘일리아드’ 에 등장하는 트로이 전쟁을 소재로 한 '아틀란티카' ‘트로이 전쟁’ 은, 기존 온라인 게임과는 차별화된 전투의 즐거움을 전달할 전술전투시스템가 적용될 계획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트로이 전쟁’ 공식 페이지는 트로이 전쟁’ 스토리, 전술전투시스템, 공성의 거점, 아프리카 대륙, 유저들이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게이머들은 ‘트로이 전쟁’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게이머들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각 직업별로 전술전투시스템이 적용된 실제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버간 전쟁의 거점이 될 아프리카 대륙의 모습도 동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는 등 ‘트로이 전쟁’ 의 핵심 콘텐츠를 먼저 체험할 수 있다.
한게임은 ‘트로이 전쟁’ 정식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페이지를 통해 게임 소개, 플레이 영상 등 게임 관련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게이머들과 직접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나눌 방침이다.
NHN 신재명 부장은 “아틀란티카만의 차별화된 전투시스템 TBS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트로이 전쟁’을 통해 게이머들은 대규모 전투와 게이머간 협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라며, “올 겨울 선보이게 될 ‘트로이 전쟁’ 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 고 밝혔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