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11 00:46:20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게임 포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카드컬렉션 MMORPG ‘카몬히어로'(http://camon.hanbiton.com)가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에게 더욱 다이나믹해진 카몬히어로를 선사한다.
12일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은 시범 서비스 중인 새로운 PvP시스템과 특별 게시판 컨텐츠를 비롯해 유저 편의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신규 컨텐츠를 만날 수 있다.
새로운 PvP 시스템은 오늘부터 17일까지 시범 서비스를 통해 선보인다. PvP모드에는 입장이 자유로운 대전 모드와 특정 시간에만 즐길 수 있는 대전 모드의 두 가지 버전이 있다. 이 중 특정 시간에만 즐길 수 있는 대전 모드에서는 참여 기회가 적은 대신 메달 및 용병 부스터, 레어아이템 부스터 등의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대전에서 진 캐릭터도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가볍게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풍성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카몬히어로는 시범 서비스 기간 동안 유저 반응을 종합한 뒤 시스템 개선을 마치고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 보스 게시판’ 은 10월 이벤트 운영 당시 높은 호응을 얻어 고정 시스템으로 추가했다. 한 가지 네임드 몬스터만 사냥할 수 있는 기존의 게시판 모드와 달리 ‘특별 보스 게시판’ 에서는 20부터 50까지 각 레벨 대의 5종의 네임드 몬스터를 한꺼번에 사냥할 수 있다. 특별 보스 게시판 모드를 클리어하면 각 네임드 몬스터의 카드 레시피 및 재료카드, 완제품 카드가 들어있는 ‘부스터 상자’ 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유저 편의 기능도 업데이트했다. 신규유저와 저레벨 유저들을 위해 레어급 무기와 방어구, 용병 카드를 지급해주는 보급대원 NPC를 각 마을마다 배치했다. 또한, 개인 상점에 등록되어 있는 상품을 쉽게 검색하고 가격 비교 할 수 있는 ‘개인 상점 검색 시스템’, 간단한 등록 및 검색을 통해 폭넓게 분포된 각 게시판 모드의 파티원을 쉽게 구할 수 있는 ‘파티원 검색 기능’ 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카몬히어로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17일까지는 ‘빼빼로 이벤트’ 를 진행한다. ‘거대빼빼로의 침공’ 이벤트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주어진 시간 안에 카몬히어로를 침공한 ‘거대빼빼로’ 를 유저들이 힘을 합쳐 전부 무찌르면 당일 저녁10시까지 아이템 드랍률이 200% 증가된다. ‘꼬마빼빼로의 위협’ 은 오는 17일까지 1주일간 진행, 게시판 모드에서 등장하는 ‘꼬마빼빼로’ 를 처치하면 각종 촉매제와 카드 강화 주문서 등이 담긴 ‘빼빼로 이벤트 상자’ 를 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cam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