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12 11:35:22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강진구)는 Wii 전용 호러 건슈팅 게임인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 를 오는 11월 2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 는 Wii의 특징을 최대한 살린 1인칭 건슈팅 게임으로써 슈팅뿐만이 아닌 다양한 액션이 가미되어 유저가 실제로 경험하는 듯한 실감나는 게임성을 선사한다. 또한 바이오하자드의 어둠의 세계를 특히 부각시킨 이번 작품은 ‘바이오하자드 2’ 와 ‘코드 베로니카’ 의 스토리가 수록되어 있으며 레온과 크라우저가 동료가 되어 진행하는 추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난이도 면에서 전작과는 달리 Easy 모드에서 라이트 유저를 위해 ‘자동조준’ 과 ‘무기교체 및 체력회복 시 스테이터스 화면으로 이동’ 등의 시스템을 추가하여 여성 및 초보자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그래픽 면에서도 Wii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Wii 재퍼에 대응하면서 2인용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며 Nintendo Wi-Fi Connection을 통해 전세계 랭킹을 확인할 수도 있다.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 는 자막 한글화되어 일본보다 선행 발매된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