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12 15:38:09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yainteractive.com)이 오는 11월 26일부터 30일까지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유저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신규 테마던전이 마침내 3차 CBT를 통해 공개되는 것이다. 이 신규 테마던전은 17번 The Star 카드를 테마로 한 ‘비공정 라이오하’ 로 공룡이 우글거리는 정글과 시원한 파도가 치는 해변, 야경이 멋진 테르미누스, 달콤한 과자를 만드는 공장 등 신나는 모험의 세계가 펼쳐진다. 또한 40레벨 이상의 고레벨을 위한 ‘붉은 모래 언덕’ 등의 새로운 필드가 추가되었으며 ‘조안의 목마’ 와 ‘바람타조’ 와 같은 탈 것 2종이 추가되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트 아이템과 신규 몬스터 등이 추가되어 3차 CBT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3차 CBT에서는 초보 유저들을 위해 튜토리얼 시스템을 추가해 게임진행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아이리스 온라인의 특징 중에 하나인 몬스터 변신카드의 추가는 물론 보다 더 강력해진 몬스터 변신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개발진은 “지난 31일 종료한 24시 체험서버를 통해 수집된 자료들을 바탕으로 캐릭터, 레벨업 및 스킬 등의 밸런스 조절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하고 신규로 추가된 컨텐츠와 시스템 등을 점검하는 차원에서 3차 CBT를 준비했다.” 라고 밝히며 “24시 체험서버를 통해 20여 만명 이상이 홈페이지를 방문했으며 4만 여명이 게임을 즐겼을 뿐 아니라 게임에 참여한 유저들이 30시간 이상 아이리스 온라인을 즐기는 등 다양한 지표에서 합격점을 받았다.” 며 이번 3차 CBT에도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yainterac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