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12 17:37:28
소노브이(대표 장원봉)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MMORPG 샤이야(www.shaiya.com)가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포털 ‘놀토’ 를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샤이야’ 의 업데이트는 홈페이지의 전면 리뉴얼을 시작으로 맵과 레벨 확장 등의 신규 콘텐츠들을 선보이게 된다.
신규맵인 레그눔 지역은 '빛의 동맹' 과 '분노의 연합' 이 벌이는 대립과 갈등을 주제로 한 방대한 규모의 판타지 게임인 ‘샤이야’ 의 전투의 묘미를 극대화 할 빛 진영과 분노 지역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필드이다.
또한 확장된 레벨에 맞추어 60~70레벨까지 해당하는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강력해진 몬스터들과 크게 상향된 아이템들을 경험 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포털 ‘놀토’ 와의 채널링 서비스 실시로 ’놀토’ 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샤이야’ 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샤이야’의 기존 회원들 또한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샤이야’와 ‘놀토’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그리고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갑작스러운 공지와 함께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되어 미키마우스MP3, GM상자, 전장의 룬 7일등 푸짐한 상품과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채널링 축하 이벤트로 11월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샤이야’ 유저분들의 척살수와 경험치가 2배로 증가되며 신규 가입 및 신규 이관한 유저들 중 하드모드 3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분들께 2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드린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놀토’ 와의 채널링이 ‘샤이야’ 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것이다” 며 “더불어 ‘놀토’ 의 인지도 상승과 이용자 폭을 넓히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