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12 23:52:59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일렉트로닉아츠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 에서 전 세계 축구 리그와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한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로스터 업데이트를 기다린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한 '복불복 돌림판을 돌려라' 이벤트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피파온라인 2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게임 한판을 종료할 때마다 제공되는 응모권을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번 참여로 두 가지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우선 축구팬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명 축구 선수 6명 중 한 명을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호날두, 이청용, 이브라히모비치, 에투, 마케다 중 한 명을 영입할 수 있는 유니폼 카드를 선수 별로 천명씩 총 6,0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아이템과 게임머니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물음표 카드, 체력회복 아이템, 게임머니 등 아홉 가지 경품 중 한 가지를 즉시 제공한다.
한편, 11일 진행된 신규 로스터 업데이트에서는 최신 선수 이적 현황과 구단의 소속 리그 변동, 새롭게 선보인 각 구단의 유니폼 등이 반영되고, 선수들의 외모도 최근 모습에 맞게 변화시켰다.
자세한 내용은 피파온라인 2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