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13 16:00:59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는 롤링 접착 액션 '괴혼온라인' 의 1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1만명을 11월 13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괴혼온라인' 의 1차 CBT는 1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6월 진행된 FGT에서 제시된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단계 높아진 게임 완성도와 새로운 방식의 대전 모드인 '롤링 대전' 을 선보인다.
'롤링 대전' 은 기본적으로 혼자 게임을 즐기는 '싱글모드' 와 같지만 다른 유저와 실시간 경쟁을 하는 색다른 방식의 대전 모드로, 맵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 다른 공간에서 경쟁중인 유저를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는 퍼즐의 요소를 갖춘 게임모드다.
'괴혼온라인' 의 1차 CBT 테스터 모집은 11월 13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테스터 당첨자 발표는 11월 19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기존 FGT와 FGI에 참여했던 유저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CBT 테스터 권한을 갖게 된다.
윈디소프트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지난 6월 진행된 FGT와 2번의 오프라인 FGI에 이어 드디어 괴혼온라인의 1차 CBT를 진행하게 됐다" 며, "1차 CBT에서는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신규 모드인 롤링 대전을 추가하였으며,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괴혼온라인' 은 이번 1차 CBT를 통해 게임의 정보를 누구보다 빨리 접할 수 있고,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괴혼온라인'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