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1-18 16:30:51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오는 11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2009에서 선보일 피망관 부스와 출품 게임, 주요 일정 등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지스타2009 다섯 개의 별이 뜬다’ 는 슬로건으로 이번 지스타에 참가하며, 신작 ‘에이지 오브 코난’ 을 중심으로 FIFA온라인 2, 슬러거, NBA스트리트온라인2, 아바 등 게임들이 총 출동한다.
40부스로 제작된 피망관은 전면과 후면이 전혀 다른 모습으로 구성된다. 전면은 신작 ‘에이지 오브 코난’ 전용 공간으로 코난왕의 왕좌를 중심으로 게임 체험존과 이벤트 공간을 마련했다.
차등화된 고도배치와 동선에 따른 구역 분할이 특징이다. 후면에 마련된 피망 공동관은 피파온라인 2, 슬러거, NBA스트리트온라인2, 아바 등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 존으로 운영된다.
행사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편의성 도모에 중점을 두고 제작된 만큼, 보다 다양하고 특색 있는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상엽 대표는 “국내 최대의 게임쇼인 지스타2009에서 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작 ‘에이지 오브 코난’과 대표 게임들을 선보이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 며 “역대 최대 규모에 걸맞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해 모두가 함께 되는 진정한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가겠다”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지스타2009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 이벤트 페이지(http://mm.pmang.com/pmang/promotion/20091116_gstar/gstar.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