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2-01 15:32:21
네오플(대표 서민)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이윤우)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준비 중인 신규 콘텐츠 관련 정보들을 티저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했다.
티저페이지에는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행’ 을 테마로, 열차와 바다의 도시 루프트 하펜의 새로운 마을에 대한 소개와 안트베르 협곡, 노스마이어, 해상열차 등의 신규 던전 소개, 호조, 워니 등 유명 작가들의 카툰, 프로모션 동영상, 월페이퍼 등의 콘텐츠가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 때 기존 최고 레벨이 60레벨에서 70레벨로 확장된다는 소식도 티저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이외에도 다가올 겨울방학 시즌에는 특성 스킬 시스템, 최고 레벨 전용 이펙트와 버프, 신규 아이템 900개 추가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좀더 재미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다.
던파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서광운 실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유저들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며, “최고 레벨 확장은 그동안 유저들이 기다려 왔던 업데이트이며, 최고 레벨 확장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