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2-01 16:15:31
소노브이(대표 장원봉)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베르카닉스’ 웹게임이 11월 24일부터 11월 27일까지 진행된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테스터들의 성원 속에 종료했다고 12월 1일 밝혔다.
테스트 시작과 동시에 쇄도한 테스터들의 접속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실감한 ‘베르카닉스’ 웹게임은 테스트 기간 내내 전체 6천명의 테스터들 중 약 82%의 테스터들이 꾸준히 재 접속을 하면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과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언제 어디서나 저 사양 PC에서도 가볍게 구동되는 웹게임의 장점을 바탕으로, RTS의 전술 시스템을 도입하여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인 ‘베르카닉스’ 웹게임은 여러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큐브맵 시스템과 MMORPG 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퀘스트 시스템 등, 여타 다른 웹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시스템들을 접목시켜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별도 플러그인 등의 설치 없이 웹 페이지에서 바로 구동되도록 설계된 ‘베르카닉스’ 웹게임의 엔진은 범람하는 국내 및 해외 유명 웹게임들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순수 국산 기술의 우수성과 가능성을 몸소 실천하여 보여주고 있다.
‘베르카닉스’ 웹게임 김석숭 PM은 “다소 부족한 점이 있었던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테스터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테스터 여러분의 소중한 건의와 의견들을 바탕으로 추후 진행될 테스트에는 더욱더 완성도 있는 ‘베르카닉스’ 웹게임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베르카닉스’ 웹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bkweb.nolt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