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2-01 17:37:58
넷마블(대표이사 정영종 www.netmarble.net)이 액션 대전 RPG '그랜드체이스' 의 모바일 버전을 이동통신 3사에서 출시 완료,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12월 1일부터 진행, 최신 미니노트북을 비롯해 PMP, 넷마블 캐쉬 등 1,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은 ‘미니파이터’, ‘서든어택’, ‘마구마구’ 에 이은 넷마블의 네번째 유무선연동형 모바일 게임으로 모아지오(대표 이경범)가 개발했다. 11월 26일 SKT에서 첫 선을 보인 것을 시작으로 27일 KT, 30일 LGT에서도 서비스를 개시,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은 6년이라는 긴 서비스 기간 동안에도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경신하는 것은 물론 500만 명에 가까운 회원수를 확보하고 있는 ‘그랜드체이스’ 를 바탕으로 만들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온라인 게임과의 유무선연동을 통해 높은 원작의 인기를 모바일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돼 눈길을 끈다. 오직 모바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70여가지 온라인용 아이템을 쿠폰형태로 획득한 후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도전 퀘스트 시스템 및 강화, 인챈트, 미니게임 형식의 채광 등 독특한 시스템을 도입해 모바일 게임의 재미도 강화했다. 노멀모드로 클리어한 후 하드 모드나 몬스터 원정대 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게임 재미가 무한한 것도 특징이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박정필 이사는 “오랜 기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는 그랜드체이스를 모바일로도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 며, “원작의 스토리와 캐릭터들을 잘 살려낸 것은 물론 유무선연동이 되는 만큼 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베타뉴스 게임팀 (ehlee@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