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아이폰으로 준비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 이기성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09-12-21 13:51:48

    어느새 코 앞으로 다가온 2009년 크리스마스. 아이폰 사용자들은 아이폰과 함께 맞이하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준비하고 있을까?

     

    베타뉴스에서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앱(애플리케이션) 몇가지를 추천하고자 한다. 무궁무진한 앱을 통해 다양한 확장성을 보여준 아이폰, 베타뉴스 추천 크리스마스 앱을 통해 2009 크리스마스를 좀 더 특별하게 보내보자.


    <베타뉴스 추천 크리스마스 앱 1>

    앱스토어 검색어 : White Xmas (무료)

     

     

    화이트 크리스마스(White Xmas)는 말 그대로 함박눈이 펑펑 쏟아지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앱이다.

     

    화이트 크리스마스 앱을 사용하면 아이폰의 내장 카메라로 사진을 촬영할 때, 배경으로 하얀 눈이 흩날리는 효과를 주어 언제 어디서나 화이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따라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아이폰을 통해 하얀 눈이 펑펑 쏟아지는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기존에 저장된 이미지를 불러와 눈발이 흩날리는 배경과 손쉽게 합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베타뉴스 추천 크리스마스 앱 2>

    앱스토어 검색어 : Christmas Sound and Music (무료)

     


    크리스마스 사운드 앤 뮤직(Christmas Sound and Music)은 크리스마스 관련 효과음과 배경음을 한데 모아 사용자가 원하는 사운드를 선택해 들을 수 있는 앱이다.

     

    벨소리나 기타 배경음 등으로 사용할 수는 없지만,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소망하는 영·유아들에게 부모님께서 효과음을 활용한다면 더욱 훈훈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베타뉴스 추천 크리스마스 앱 3>

    앱스토어 검색어 : iJingleBells (무료, 정식버전은 유료)

     

     

    아이징글벨스(iJingleBells)는 중력감지센서를 탑재한 아이폰을 활용해 우리가 주변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음악(징글벨, 송년노래 등)을 휴대폰을 흔들어 연주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앱이다.

     

    특히 사용자가 아이폰을 흔드는 박자에 따라 연주가 되므로, 자신만의 느낌을 살려 기존 크리스마스 음악을 색다르게 연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무료 버전에서는 징글벨과 송년노래 2곡을 연주할 수 있으며, 정식버전(0.99$)을 구매하면, 더 많은 곡을 연주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기성 (wlrlsl@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814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