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2-02 21:36:22
종합 엔터테인먼트기업 ㈜iHQ가 설립한 연기 트레이닝센터 C.A.S.T. by iHQ(이하 '캐스트')에서 수업을 받은 신예들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최근 SHOW CF에서 '때문에 송'을 부르며, '때문에 걸'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는 정주연은 지난 2009년 6월 캐스트에서 연기수업을 받기 시작한 연기지망생이었다. 현재는 sidusHQ 정식 소속 연기자로 활동,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CF활동 전부터 에픽하이 '따라해'와 MC스나이퍼 '마법의 성' 등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청순미와 여신몸매로 주목 받기 시작했다. 현재 건국대학교 영화과에 재학중이다.
또한, 정주연과 같은 시기에 연기수업을 시작한 양진성은 현재 s2007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영화 <웨딩드레스>에서 '어른 김향기' 역을 맡아 아역 김향기와 똑닮은 외모와 차분한 연기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현재 이화여대 조형예술학과에 재학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캐스트에서도 수강 초기부터 남다른 외모와 연기감각으로 미래가 촉망된 배우로 부상했었다.
캐스트 안혁모 본부장은 "데뷔 후에도 꾸준히 캐스트를 찾아 신인 트레이닝과 연기연습을 병행하고 있는 정주연과 양진성의 성실한 모습에서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라고 치하했다.
한편, 캐스트는 현재 연기지망생들로부터 문의 및 온라인 상담, 전화상담(Tel. 518-7272), 방문상담 등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연기전문 학원이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