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2-04 09:56:00
민경훈 미니앨범 '재회(再會)'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010년 가요계 상반기 발라드 붐을 예고 하고 있는 민경훈의 미니앨범 '재회'가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하여 동시 공개 됐다.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 하면서부터 온라인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민경훈의 미니 앨범은 온라인 음반 판매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했다.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약판매 음반 베스트셀러 1위, 예스24에서는 현재 발매가 된 앨범들을 제치고, 예약만으로 판매량 4위를 차지하는 위력을 선 보이고 있다.
오랜만의 컴백 소식에 인터넷을 떠들썩 하게 만든 민경훈의 첫 미니앨범 '재회'는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 작사가인 조영수, 김도훈, 이재학, 황성제, 안영민과 강은경, 윤사라, 김진용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음악 팬들과 가요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심혈을 기울여 완성된 5곡의 수록곡 중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아프니까 사랑이죠'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 강은경이 참여한 곡으로, 락(Rock) 에 기본을 두고 있으며 강약의 조화가 감성을 이끌어나가는 대중적인 곡 진행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민경훈은 오는 5일 KBS2TV '뮤직뱅크', 6일 MBC '쇼!음악중심' ,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4일 미니앨범 발매와 동시에 방송되는 민경훈의 컴백 무대가 다시 한번 '발라드 신드롬'으로 가요계를 점령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