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2-09 15:07:09
MBC 설특집「스타댄스대격돌 춤봤다!」(연출 유호철)가 설날인 오는 2월 14일(일) 밤 11시부터 80분간 방송된다.
오상진 아나운서, 황정음, 김신영, 신봉선이 MC를 맡은 설특집「스타댄스대격돌 춤봤다!」에서는 대한민국 가요계, 예능계의 블루칩들이 모여 불꽃 튀는 댄스 대결을 펼친다.
▲ 사진 = MBC
파워와 섹시의 절묘한 조합으로 재탄생한 소녀시대, 폭발하는 무대 본능으로 겨울 추위를 날려버린 국가대표 '짐승돌' 2PM, '먹-드래곤'으로 완벽 변신, 퍼포먼스 패러디의 1인자 김신영의 '공복-브레이커(G-Dragon)', 그리고 2PM을 경악하게 한 조혜련, 유채영, 김나영의 포복절도 'Heartbeat(2PM)' 까지..
이 밖에 명품 아이돌의 자존심을 건 슈퍼주니어의 무대와 돌아온 군필남 천명훈, 김종민, 노유민의 끔찍(?)한 몸부림 'Bo Peep Bo Peep(티아라)', 학창시절 춤 좀 춰본(?) 애프터스쿨의 교실 퍼포먼스 등 춤의 신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스페셜 퍼포먼스가 MBC 설특집「스타댄스대격돌 춤봤다!」에서 펼쳐진다.
아울러 최강 짐승돌을 가리는 팔씨름과 승부를 뒤엎을 수 있는 막판찬스게임 '인간 윷 뒤집기' 등 명절을 맞아 온 가족들이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