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0-02-09 16:47:17
케이블 위성 채널 KBS N(대표 길기철) 에서는 설을 맞아 오는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다양한 설날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KBS Drama 채널에서는 연휴 첫날인 13일과 14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스페셜 <추노>존'을 편성, 1회부터 12회까지 각 6편씩 연속 방송한다.
특히, 설날특집 '스페셜 <추노>존' 에서는 KBS Drama가 자체 제작한 주연배우들의 <액션씬>, <열연 24시>, <이렇게 만들어졌다-명장면>등 3가지 버전의 <추노>메이킹필름을 방송 중 공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13일 토요일 오전11시 50분에는 국내 남자 프로복싱의 유일한 세계 챔피언<前 IBO챔피언> 김지훈 과 타이론 해리스(미국) 시합을 KBS N 스포츠채널에서 위성 생중계한다.
특히, 이번 대회에 주목할 것은 미국 최고의 스포츠채널 복싱프로인 ESPN FRIDAY NIGHT FIGHT 에 한국선수 최초 김지훈이 메인 이벤트 경기에 출전한다는 것이다. KBS N 스포츠는 전세계에 한국 복싱의 선전을 기원하며, 국제 무대에서의 김지훈의 활약을 시청자들에게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엔터테인먼트 채널 KBS JOY 에서는 2010년 핫 이슈로 떠오른 자체제작프로그램 <샤이니의 헬로 베이비 다시보기>를 오는 2월 14일 저녁 6시부터 4편 연속 편성, 지금까지 방송된 전편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샤이니의 헬로베이비>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소녀시대의 헬로베이비>의 후속편으로, 초보 아빠 샤이니가 아이를 돌보며 겪게 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생생히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KBS JOY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샤이니의 헬로베이비>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교양-다큐채널 KBS Prime 채널에서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에 걸쳐 역사드라마 명가를 오후3시부터 각 6편씩 연속 방송하며, 연휴 마지막날 15일에는 6부작 다큐멘터리 '차마고도'를 오후 3시부터 밤9시까지 6편 연속 편성한다.
베타뉴스 김용숙 기자 (entertai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